팔뚝살빼는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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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로스터리 조회 8회 작성일 2022-01-27 14:23:22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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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렁이는 팔뚝살빨리 빼려면 1달만 이 루틴하세요. (팔뚝살빼는운동/팔뚝살 빨리 빼는법/팔뚝살 완전 제거 운동)

#팔뚝살 #팔뚝살빼는운동 #팔뚝살빨리빼는법

팔뚝살빼는운동 2탄
https://www.youtube.com/watch?v=l8KA8dgbUd0\u0026t=155s
팔뚝살빼는운동 3탄
https://www.youtube.com/watch?v=vk7lykdH720\u0026t=17s
팔뚝살빼는운동 4탄
https://www.youtube.com/watch?v=TjXD5mJom8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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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stagram으로 오시면 더 다양한 운동 동작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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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신지니 2주 운동 프로그램 챌린지

www.vitaminjiny.com 홈페이지에는
톡톡이들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허벅지,팔뚝살,뱃살,전신 등등 다양한 2주 운동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영상은 2주 프로그램의 일부분으로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제공되며
이 플랜만 잘 따라하셔도 눈에 띄는 효과를 보실 수 있으니
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으니 꼭 출석인증을 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신지니가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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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e created a 2-week challenge plan for body line

Challenge li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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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til the day we make a pretty body!
I will help you Fighting

And If you come 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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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ou can get simple exercise movements and exercise inform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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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 질문주시는 통증, 오류사항❗️



✔️Q.1 부위 운동을 했는데 두꺼워졌다.

그 부분은 일시적인 펌핑현상인데요.
우리가 허벅지를 막 때렸을 때 그 부위에 살이 불어오르듯 것과 같은 이치라고 보시면 되세요!
운동을 하면(근육을 모으면)일시적으로 혈액이 그 부위로 모이는데
접었다 폈다 하는 (수축,이완) 행동이 반복이 되면 혈액이 나가지 못하고 근육 내에 모여 있어서
일시적으로 붓기현상인 펌핑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Q.2 운동을 하면 몸이 두꺼워지지 않을까요?

이 질문을 굉장히 많이 해주시는 데 간단하게 말씀드리면
무거운 무게를 들고 하지 않는 이상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 처럼 몸이 두꺼워지지 않아요! 흔히 헬스운동 하시는 분들이 근육이 두꺼운 경우가 많은데요! 그런 분들은 헬스장 내에 있는 무거운 기구들(아령과 같은)을 많이 사용하면서 운동하시기 때문이에요! 신지니채널의 모든 운동은 맨몸운동이니까 두꺼워지는 걱정을 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운동해서 두꺼워진다면 발레리나 or 김연아 선수 몸매는 엄청나게 굵어져 있겠죠?


✔️Q.3 운동을 했는데 근육이 단단해졌어요

운동을 통해 체지방을 근육으로 바꾸면 단단해지는 건 당연해요!
흔히들 ‘근육이 단단해지는 건 두꺼워진다’ 라고 착각해서 운동을 그만두는 경우가 많은 것 같은데요! 근육이 단단해지고 있다는 것은 체지방이 근육으로 바뀌어 가고 있다는 것이기 때문에 굉장히 좋은 현상이에요!! 근육과 체지방을 똑같은 1kg라고 가정했을 때 체지방의 부피(크기)가 20%정도 더 큰데요! 그렇기때문에 체지방을 단단한 근육으로 바꿔야만 더욱 더 슬림한 몸을 만들 수 있는거에요!
단단해지는 건 좋은 현상이니 기분 좋게 생각하자구요!


✔️Q.4 운동을 열심히 했는데 몸무게가 그대로에요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위에 질문과 연결시켜볼 수 있어요!
앞서 말씀드린 것 처럼 운동을 하면 체지방이 근육으로 바뀌게 되는데요!
운동을 열심히 해서 체지방 1kg를 근육 1kg로 바꾸면 무게는 변함이 없겠죠?!
그렇기 때문에 신지니 채널의 톡톡이들이
“언니 저 청바지는 헐랑해졌는데 몸무게는 그대로에요!!” 라는 말들이 많이 나온 것이랍니다!
위에서 말씀 드렸듯이 체지방은 근육보다 부피가 크기 때문에 몸무게는 똑같을지 언정
눈바디! 즉 몸매는 슬림해지는 것이랍니다^^
몸무게는 전~혀 중요하지 않으니
앞으로는 몸무게보다는 체지방과 근육량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자구요^^!


✔️Q.5 다른 사람에 비해 효과가 느리게 나타나는 것 같아요

마른사람/통통한사람이 있는 것 처럼 땀이 많이나는사람 / 적게나는사람,
근육이 잘생기는사람/ 안생기는사람, 근육이 질긴사람 / 연한사람
운동을 평소에 많이 한 사람 / 안 한사람 등등
여러가지 경우의 수가 있기 때문에 효과를 보는 속도는 다 다를 수 밖에 없어요
하지만 제가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위에 말씀드린 답변들(Q2~4)처럼
조금이라도 운동을 하면 그만큼 몸의 에너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체지방이 근육으로 바뀌면서 몸매가 슬림해질 수 있어요!
지금 당장 효과가 미비하더라도 포기하지 않고 꾸준히 운동을 한다면,
열심히 한 만큼 달라진 몸의 변화를 볼 수 있으니 끝까지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른 건 어떨지 몰라도 운동은 정말 열심히 한 만큼 변화가 올 수 있어요!


✔️Q.6 힘들어서 속도를 따라가지 못하고
중간중간에 쉬어서 완벽하게 못했는 데 효과가 있을까요?

그럼요! 이 질문 또한 위에 말씀드린 답변들(Q.2~5) 의 연속인데요
먹으면 살이 찌는 것 처럼 조금이라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그만큼 우리 몸에 에너지를 사용하기 때문에 체지방이 근육으로 바뀌면서
살이 빠지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그러니 처음부터 무리하게 제 속도에 따라오지 않아도 괜찮으니
끝까지만! 완주 한다는 생각으로 꾸준히 운동을 진행해보세요!
그러면 2주 뒤에는 끝까지 영상을 할 수 있는 체력이 길러지고
눈에 띄게 달라져있는 나의 몸을 보실 수 있을거에요


✔️운동을 할 때 뚝뚝 소리가 나는 경우

우선 관절에서 소리 나는 이유에 대해서는 의학계에서도 정확히 규명 된 건 없는데요
뼈가 부딪힐 때 인대or건이 미끄러지면서 관절안에 있는 기포가 터져 소리가 나는거라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일단은 제가 직접 보지 않은 상황이라 정확한 솔루션을 드리기가 어렵지만
대다수의 의견을 통합해보면 통증이 없다면 괜찮다고 보고 있고 있으며
통증이 있다면 전문가의 진단을 받아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통증이 있는 데 아픈 걸 무시하고 무리하게 하게되면
나중에 염증이 생길 수도 있으니 꼭 주의하셔야해요


✔️어느 부위운동을 하는 데 다른 곳에 힘이 들어갈 경우.
예1) 허벅지안쪽 운동하는 데 앞벅지에 힘
예2) 팔뚝살 운동을 하는 데 어깨에 힘

-일단 제가 ‘영상에서 말씀 드리는 주의사항’을 그대로!! 지키면서 했는데도 불구하고
다른 부위에 힘이 들어가는 건 여러가지 이유가 있는데 크게 봤을 때는
그 부위에 기초적인 근력이 부족하거나 or 체형의 문제일 가능성이 있어요!
예를 들어 팔뚝운동을 하는데 어깨에 힘이 들어가거나 ,안벅지운동을 하는데 앞벅지에
어느정도 힘이 들어가는 건 근육이 다 연결이 되어 있기 때문에 당연한거구요!
아주 최소한의 근력조차도 없으면 좀 더 힘이 들어가는 경우가 있어요!
이런 경우에는 꾸준히 하다보면 자연스럽게 근육이 형성되어 괜찮아질 수 있답니다!
그 외에 체형적으로 문제가 있으면 타겟으로 하는 부위에 자극이 제대로 가지 않을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그런 경우에는 오프라인 운동센터를 가서 교정을 먼저 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비타민신지니 내의 운동들은 그 부위에 집중적으로 자극을 주게 하기 위해서
동작을 구성할 때 정~말 오랜시간동안 직접해보면서 쉬운 동작들만 선별한답니다.
만약 제가 알려드리는 동작을 하는데 다른 부위에 힘이 들어간다면
어느 운동을 하셔도 다른 부위에 힘이 들어가는 건 똑같으실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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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국어 번역 자막 제작 :
컨텐츠 제작의 마무리는 컨텐츠플라이! 글로벌 진출을 위한 최고의 파트너,
CONTENTSFLY에서 제작되었습니다.
https://www.contentsfly.com

*해당 썸네일은 이해를 돕기 위한 이미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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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 운동시작
1:46 2번째 동작 시작
2:46 3번째 동작 시작
3:46 4번째 동작 시작
4:46 5번째 동작 시작
5:46 6번째 동작 시작
6:46 7번째 동작 시작
7:46 8번째 동작 시작
8:46 9번째 동작 시작
9:46 10번째 동작 시작
10:46 11번째 동작 시작
11:46 12번째 동작 시작
12:46 13번째 동작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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꽃밭 : 여러분 이 운동 진짜 2주만 매일 매일 해보세요.. 팔뚝 꽉껴서 못입던 블라우스 오늘 입고 나갈 수 있게 됨ㅎㅎ글고 신기한게 어깨라인도 정리되면서 승모근이 없어졌어요.. 일단 어깨라인 일자 되는건 무조건임 진짜로 전 이제 자극이 덜 해서 1탄->2탄 이렇게 두개 연속으로 합니다.
Revolutionary kpop world : Empecé esta rutina hace una semana y realmente es efectiva
consejos: NO SE RINDAN
No se esfuercen, sin o pueden mas, relajen sus músculos, poco a poco notaras que entre mas dias hagas la rutina la podras hacer toda sin tomar descanso
Tomalo con calma y ten paciencia
Mi brazo media: 25 cm
ahora mide 20cm un gran avance
Backyard Buddy : The way you were constantly telling us to keep going and not to give up made this workout go a lot faster! Thank you !!
mamaoriana : Finally after 10 days doing this exercise, I can follow the whole movement without resting.. haven’t seen any result but I love the exercise.. let’s try do it for a month and see the result... thank you gor the fun exercise
nat's corner : I love this! I've been doing it for a week everyday and I can already see a difference. I'm going to try to do it for a month so hopefully I will leave an update on here after a month has passed as I love reading them. Thank you Jiny for making working out fun, I love your energy and you make me feel a lot better, especially after a hard day

조회수 ‘8,000,000’ 찍은전설의 팔뚝살빼는운동 7분 리뉴얼 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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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댓글창에 본인의 운동목표를 적는다
예시) 나 김톡톡! 이쁜 원피스를 입는 그 날까지 4주동안 열심히 해본다!! 아자아자 화이팅!!

2. 운동기록과 간단한 후기를 남긴다!
예시)
1일차:ㅇ / 끝까지 했어요 혹은 저는 안될 것 같아요…
2일차ㅇ / 어제보다 나아졌어요! 또는 탄탄해졌습니다!

이렇게 하면 참여 완료 됩니다! 정말 쉽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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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3 1번째 동작 시작
1:20 2번째 동작 시작
1:50 3번째 동작 시작
2:20 4번째 동작 시작
2:50 5번째 동작 시작
3:20 6번째 동작 시작
3:50 7번째 동작 시작
4:20 8번째 동작 시작
4:50 9번째 동작 시작
5:20 10번째 동작 시작
6:50 11번째 동작 시작
7:20 마지막 동작 시작
7:54 스트레칭
9:45 마지막 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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축하합니다 > 이번에 당첨이 되지 않았더라도 이 이벤트는 4주간 더 진행 될 예정이니
이쁘고 건강한 몸을 위해 열심히 참여해보시길 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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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두들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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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phia Lee : 오늘도 7분 루틴!!! 잘 따라했어요 ㅎㅎㅎ 그렇게 오래 한 건 아니지만 팔에 자극이 확실히 느껴져서 너무 좋아요… 장기간 하고 꼭 후기 남기고 싶어요!!
Robi World : I tried this workout for the first time after a couple of months of not working out, and boy.. do I feel strong xD It was intense! Thank you for the English subs!
stella : 5월 15일 부터 이 운동 하는중인데 꽉 끼던 반팔티가 헐렁해졌어요!!!!!! 빡센 것도 아니고 매일 하면 진짜 효과 보니까 꼭 하세요… 작심 삼일 하고 도망가지 말고☺️
Syafiqah Hanim : I'm your fan from Malaysia. The exercise you show is very easy to follow. Thank you very much. Hopefully there are more videos that make it easier for everyone to get the ideal body shape. :)

출렁이는 팔뚝살 빨리 빼려면 1주일만 이 루틴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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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년만에 새로운 버전으로 돌아온 효과만점!
전설의 팔뚝살 빼는 운동 4탄 입니다!

효과는 뭐... 말 안해도 다들 아시죠^^?
이번 여름은 새로운 팔뚝살 빼는 운동 4탄으로
상체라인 이쁘게 만들어보자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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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신지니 2주 운동 프로그램 챌린지

비타민신지니 홈페이지에는
톡톡이들이 더 효율적으로 운동할 수 있는
허벅지,팔뚝살,뱃살,전신 등등 다양한 2주 운동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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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한 몸을 만들고 싶다면 참여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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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타민신지니 챌린지 참여 방법

✔️비타민신지니와 함께 챌린지를 시작하시는 분들은 본 영상에 댓글로 참여해 주세요!
✔️'시작이 반이다' 라는 말처럼 본 영상에 댓글로 출석을 하는 것 만으로도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으니 꼭 출석인증을 하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출석을 한 톡톡이들에게 힘을 줄 수 있는 메시지 또는 하트를 통해
챌린지를 성공할 수 있게 신지니가 끝까지 응원 하겠습니다!

딱 한번만 해보면 여러분들도 충분히 하실 수 있어요


We created a 2-week challenge plan for body line

Challenge lin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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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til the day we make a pretty body!
I will help you Fighting

And If you come t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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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00 인사말
0:21 1번째 동작 시작
1:36 2번째 동작 시작
2:36 3번째 동작 시작
3:36 4번째 동작 시작
4:36 5번째 동작 시작
5:36 6번째 동작 시작
6:36 7번째 동작 시작
7:36 8번째 동작 시작
8:36 9번째 동작 시작
9:36 10번째 동작 시작
10:36 11번째 동작 시작
11:36 12번째 동작 시작
12:36 13번째 동작 시작
13:36 마지막 동작 시작
14:41 스트레칭 시작
16:40 마무리 인사
코코모 : 댓글 잘 안남기는데 감사인사 전해야 할 것 같아서요 진짜 진짜 감사합니다아❤️
2주차까지도 별 효과가 없어 포기해야하나했는데(의지박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주차 접어드니 일주일새 이만큼이나 빠졌다고? 싶을정도로 몰라보게 팔뚝이 달라졌어여ㅠㅠ 그냥 지금은 나시입고 다녀도 될 수준
앞으로보나 옆으로보나 제가 원하던 그 라인이 완성됐어요ㅠㅠ 다른 운동 물론 병행하긴 했으나 팔뚝살 정리하는데는 이 운동이 가장 큰 요인이었던 것 같아요
다른 부위 살 다빠져도 늘 팔뚝만 뚠뚜니라 팔뚝은 정말 지흡이 답인가..? 했는데 다들 꾹 참고 3-4주만 해보세용!!!❤️❤️❤️
물리치료사.PT재석 : 텐션 무엇ㅋㅋㅋㅋㅋㅋㅋㅋ
게이지 찰 때 마다 행복 지수 올라가는 것 같습니다 ㅎㅎ
마무리 운동으로 편안히 너무 좋네요 ㅠㅠ
Klamjir Teronpi : I've been doing so many arm workouts of yours and I'm so happy to say that my arms have been more toned and also my collarbone is more visible. I'll surely add this workout to my routine as well. Thank you for this video! Much love <3
콩자 : 6월 동안 6분 영상 했을때 적응이 되서 덜 힘들었는데 이건 최고네요 ㅠㅠ,,4탄으로 7월 운동해보려고요! 지니언니의 해피 에너지 덕분에 끝까지 따라 할 수 있는 것 같아요 :) 다 같이 화이팅 !!
6/29 ‍♂️ 팔뚝 6분 운동 2set, 팔뚝 4탄 1set
Barbara Velasquez : gracias por los ejercicios y los subtítulos en español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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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뚝살빼는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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